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요즘학원 경기 어떠세요

학원노 2013. 3. 10. 12:29


관리 노하우 ) 요즘학원 경기 어떠세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겨울방학전까지 침체되어 있다가

방학시작하고 특강수업을 진행하면서 매출이 올라가더라고요

2월에 상담은 무지 많이 했는데

3월  새로생긴반 2클라스  전부네요

오늘도 상담이 들어와 신입등록하고 가고 2월같지는 않지만 3월에도 상담이 들어오네요

 

요즘 눈뜨면 이학원 망했다 저학원 문닫았다..는 소식이 많네요

이전에는 원장인 내가 수업을 들어가지 않았는데

지금은 1교시부터 끝날때까지 수업하느라 몸이 많이 망가진것 같아요..

 

현재 어느정도면 안정되었다 할수 있을지...

 

원장님들 학원은 어떠세요 유지만 되나요/학생들이 계속 들어오는지요...

 

서로 아프고 힘든 시기에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푸른 날 1 - 네 저희도 겨울방학부터 계속 꾸준하게 들어 오고 있답니다.
저희는 거의 2배 늘었습니다.
울 샘들도 나도 엄청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늘 감사하죠~ 이 불경기에 울 모두 화이팅~


글쎄다.. - 전 이번주에만 20명 들어왔어요
물론 1,2월에 나간 애들도 20명이라 또이또이 ㅎㅎ 그래도 버티는 자가 승리합니다
아직 엄마들이 학원 다 결정한게 아니니 3월 한달 더 노력합시다


극동 - 우리는 2월달에 12명 3월달에는 2명 정도 들어왔네요 작년같으면
입학식날 상담이 엄청많았는데 올해 입학식날은 설렁했어요


나폴레옹 -  전 서울인데 신입생 상담이 매년 줄어들고 있네요.
특히 올해는 고등학생이 의무 야자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