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일대일 수업 요구하시는 학부모님들에 대해서 의견여쭤봅니다

학원노 2013. 3. 9. 15:02

 

관리 노하우 ) 일대일 수업 요구하시는 학부모님들에 대해서 의견여쭤봅니다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2g45

 

 


학원강사10년정도 하다가 오픈한지 6개월됐습니다.
영어과목이고,대상은 고등부에서 출발했으나
중등문의가 많아서 예비중1인 현 초6부터 고3까지 수업하고 있습니다.
프랜없이 이제 막 20명 됐으니 그럭저럭 돌아는가고 있는데
마음이 급해서 들어오는대로 다 받다보니 애들실력도 학년도 천차만별이네요.
클래스는 다 찼지만 각반은 한두명씩입니다.
개학하니 시간표도 골치아프고,
문제는 제가 일대일로 봐준다는 말이 돌았는지
새로오는 어머님들 마다 일대일수업을 원하세요.

소규모로 시작하신 원장님들 이런 문제 어떻게 해결하셨는지요.?
문의는 오셨는데 다 안된다고 거절하다가
이제 막 시작한 소규모 교습소인데 발길끊길까봐 고민도 되구요,
그렇다고 다 들어드릴수도 없어서 난감합니다.
경험많으신 원장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거북고양이 - 일대일은 과외하라고 하시던지 한달200 이라고 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운영하시다가는 금세 한계가 옵니다.
학년 수준별 분반 설정하시고 그 이외에는 받지 마세요
장기적으로 그게 옳습니다. 오는대로 다 맞춰주시다가는
그나마 돌아가는 수업질도 떨어지고 결국 ...네 그렇습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2g45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