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한반에 4종류의 영어교재네요. 어떻게 수업하지요??

학원노 2013. 3. 8. 11:34

 

관리 노하우 ) 한반에 4종류의 영어교재네요. 어떻게 수업하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JTu

 

 


중1 몇명이 더 입학하여 원생이 늘어난 것은 좋은데,

한반에 영어교과서 4종류나 되니 시험준비가 막막하네요

지금은 통합교재로 수업하는데, 곧 닥칠 중간고사 준비는 어떻게 할지??

간곡히 조언을 구합니다....

 

 


 


Pioneer - 어짜피 같은 학교공부니까
비슷한 방법으로 지도만 해주시고 예를들면
교과서 본문을 외우라던지 해석하라던지 하고
나중에 감독만 해주시는건 어떨까요?


상생 - 출판사하나는 강의~ 셋은 본문쓰고 해석시키고,
다음 출판사강의, 나머지둘은 영작훈련시키고 ~ 계속해서 이어가면 됩니다.
전 고등부가 5개학교입니다.~~^^ 죽음이지요~


rttdg - 중등은 약과입니다...
어떤 고딩은 부교재7권..또 한놈은 부교재3권...막 섞여있네요..
사교육이 날로먹는줄아는놈들 면상궁금합니다


navya - 저는 한반 고등 교재만 10권이요
듣기까지 하면 정신줄 놓게 생겼어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JTu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