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영어원장님들께 조심스레 여쭤 봅니다~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JTu
말하기 시험이라 모험처럼 겁없이 시험에 응시했어요. 한 수 가르쳐주세요!
ESPT 시험을 저희 학원에서 처음 응시해 보았는데
울아이들이 주니어 2급 은 2등급이상
틴즈도 2급이상 나왔네요
잘한건지 10등급까지 나뉘어 있던데.....
학부모님들께 상담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설명드려야 할지 통 감이 안오네요ㅜㅜ
어느정도 수준인지? 아니면 어학원을 얼마정도 다니면 평균적으로 나올 수 있는 점수대 인지?
아시고 계시는 원장님들 좀 번거로우시더라도 댓글 달아주시면 새학기 대박 나십니다~
평안한 휴일 보내세요^^
또그리 - ESPT 주니어 1,2급은 주로 초등학생이 응시하고
주니어1급은 파닉스에서 본일상문장까지 나옵니다.
주니어2급은 기본문장~일상생활회화와 상황설명까지 나오는데
주니어2급의 2등급이상이라면 어느정도의 오류는 있으나
초등학생이 원어민과 일상대화가 가능하고
잘 아는 주제가 나왔을 때는 더 자세히 할 수 있습니다.
틴즈는 중,고등학생이 주로 응시한다고 나오나
잘하는 초등고학년들이 많이 응시하는 편입니다.
그위로 General이 있이 이것이 공인입니다.
General 1등급은 원어민수준이고 기업체에서 원하는 것은 2등급이상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JTu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원장직강과 강사의 강의 중 어느것을 더 선호할까요? (0) | 2013.03.13 |
|---|---|
| 관리 노하우 ) 학원공제보험 보험료는 매달납부건가요? (0) | 2013.03.12 |
| 관리 노하우 ) 요즘학원 경기 어떠세요 (0) | 2013.03.10 |
| 관리 노하우 ) 일대일 수업 요구하시는 학부모님들에 대해서 의견여쭤봅니다 (0) | 2013.03.09 |
| 관리 노하우 ) 한반에 4종류의 영어교재네요. 어떻게 수업하지요?? (0) | 2013.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