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학원공제보험 보험료는 매달납부건가요?

학원노 2013. 3. 12. 22:18

 

관리 노하우 ) 학원공제보험 보험료는 매달납부건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원인수초기입니다.

학원등록절차 중 공제보험가입사항이 있어서..의무가입해야 하는건지도 궁금하고,

보험료는 매달 납부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애니원 - 의무가입이구요 가입할때 1번 내시면 1년 혜택받아요
1년후 다시 가입하세요 학원공제회에 가입하시면 싸고 혜택범위가 넓어요


Oxford - 학원의 안전공제가입은 의무사항이지만,
각 시도에 설립된 학원안전공제회에 가입할 수도 있고
개별 보험사에 개설된 학원안전공제 상품에 가입해도 됩니다.
원장님의 선택에 달린 거지요.


천하통일1004 - 년 1회 입니다. 전 5만원 약간 안되게 냅니다... 얼마 안되지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