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수강료 인상

학원노 2013. 2. 26. 16:47

 

관리 노하우 ) 수강료 인상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MrD

 


수학교습소입니다. 예전에 큰학원에 있을때 잘하는 반(특반)은 교재가 달라서 학원비를 보통인반과

 다르게 조금 더 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교습소에서도 반이 형성되는건 아니지만,

잘해서 교재를 심화최상위수준이상 쓰면서 선행나가면

그렇지 않은 학생보다 수강료를 더받아도 될까요??

 (학부모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하고,

원비를 카드로 결제하러 오실때 말씀을 드려야 하는지

아님 미리 전화로 말씀을 드려야 할까요?)

 

 


 

 

OH교쟁이 - 요즘 경기도 안좋아 많이들 나가는 분위기인데...
그렇다고 인상 안 할 수도 없고...
조금만 인상하시고 공문발송 하세요~
상담하러 오시는 학부모들에게는 양해의 말씀도 드리고요~


메니야 - 상위반들같은 경우 교재를 더 쓸 수 있으니
교재 명목이나 문제은행같은 곳에서 문제를 출제하기때문에
비용인상요인이 있다고 하면서 안내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안내장 보내시고 인상하시면 문의오는 학부모님들만 상담하시는게 좋을듯...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MrD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