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중등 고등 수학교재 어느 것 사용하시나요?

학원노 2013. 2. 26. 16:45


관리 노하우 ) 중등 고등 수학교재 어느 것 사용하시나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KQD

 

 

강의 다시 해 볼라고 하는데...

책들이 많이 바뀌었나 봐요 ㅎㅎ

 

중등 고등 교재 어느 것 사용들 하세요??

 


 


 

멕베티 - 개념원리 쎈수학 사용합니다..


julia33 - 학생 수준에 맞춰 서점에 가서 자세히 보고 정해야지요. 예습은 기본서,
복습은 문제 난이도에 따라..출판사보다 세부내용이 중요한거 같아요


마당발 - 중등 체크체크 기본서로 쓰고 있구요..
개념 플러스 유형, 쎈 정도가 학원에서는 무난합니다.
높은 난이도를 원하면 일등급 명품수학 에이급수학 등 있습니다.


메니야 - 서점에서 보니까 천재문화에서 나오는 유스토리 좋던데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KQD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