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학원 세금신고들은 어떻게들 하시나요 ?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이번에 원생 100명 학원을 인수했는데 세금 관리 문제는 어떻게 하시나요 ?
초보원장이라 모르는게많습니다 도와주세요 ~~~
으니화니 - 전 개원한지 얼마 안되서 올해까진 제가 해볼까 생각합니다만
원장님은 인수하신거니 세무사 통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아무래도 매출규모가 클 것이니...)
주변에 학원하시는분 얘기를 들어봐도 세무사통하신다고 하시구요.
잘못하면 세금폭탄맞는데요...
수세미 - 저도 화니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세무사사무실에 맡겨 처리하시는게 좋구요...세무사도
학원쪽을 전문으로 하시는분을 찾아보셔야 여러모로 유리하십니다
현의 노래 - 학관노 추천 세무사님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일반 세무사와 계약을 했는데 비용이 더 비싼 듯합니다.
HoanMinh - 저희도 세무사에 맏겨서 하고 있습니다.
짱순이 - 저는 한달에 10만원씩 세무사에 내고 있고
일년에 한번 인사도 합니다. 그리고 부탁을 하지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공부방 수강료 얼마가 좋을까요? (0) | 2013.02.12 |
|---|---|
| 관리 노하우 ) 개원 준비에 관한 생각 (0) | 2013.02.11 |
| 관리 노하우 ) 24평 방하나에 공부방 시작해도 될까요?? (0) | 2013.02.09 |
| 관리 노하우 ) 저도참 답답한 원장이였네요 (0) | 2013.02.08 |
| 관리 노하우 ) 어학원을 개원하려합니다ㅜ (0) | 2013.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