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회비를 카드자동결제 해보신 원장님계신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매달회비를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해달라
하시는데 첨해보는거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카드사에 물어보니
가맹점에서 신청해야 하는거라 하는데...
아시는 원장님 정보부탁드립니다..
원페이 - 혹시 CMS 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통장에서 자동출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그 회사에서 통장, 신용카드, 휴대폰으로 자동출금 시스템이 있구요
더빌원, 효성, 금융결제원 등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관리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학원 인테리어시 냉난방기를 설치 장단점을 알고 싶어요 (0) | 2015.08.04 |
|---|---|
| 관리 노하우 ) 학원광고 블로그광고 효과가 그렇게 좋나요?? (0) | 2015.08.02 |
| 관리 노하우 ) 학원 등록할테니 돈을 빌려달라는 여자분 (0) | 2015.07.29 |
| 관리 노하우 ) 어린원장입니다...진단요청드려요 (0) | 2015.07.27 |
| 관리 노하우) 학원철거나 원상복구에 관한 알아두면 좋은 팁 (0) | 2015.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