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노하우n

관리 노하우 ) 회비를 카드자동결제 해보신 원장님계신가요?

학원노 2015. 7. 31. 09:46

 


관리 노하우 ) 회비를 카드자동결제 해보신 원장님계신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매달회비를 신용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해달라
하시는데 첨해보는거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카드사에 물어보니
가맹점에서 신청해야 하는거라 하는데...
아시는 원장님 정보부탁드립니다..

 

 

 


 

 

 

원페이 - 혹시 CMS 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통장에서 자동출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그 회사에서 통장, 신용카드, 휴대폰으로 자동출금 시스템이 있구요
더빌원, 효성, 금융결제원 등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