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학원광고 블로그광고 효과가 그렇게 좋나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학원 개원한지 2개월 좀 넘었는데 수강생모집이 어렵네요.
알아보니까 블로그광고 효과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블로그광고 진행하고 있으시면 가격이랑 어떤식으로 광고 진행되는지
정보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이나 쪽지로 알려주세요
EF수학 - 네이버 파워링크에 등록하는데
2년에 100만원 정도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업체에서 무료로 제작해주고
계약기간(저는 2년)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학부모들이 의외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전화하시더라구요~
효과 좀 보고 있습니다.
혁찬아빠 - 3개월 35만원에 하고 있는데
효과 있어서 8개월 넘게 맡기고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관리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임대계약 만료되어 윈상복구 하라네요 (0) | 2015.08.06 |
|---|---|
| 관리 노하우 ) 학원 인테리어시 냉난방기를 설치 장단점을 알고 싶어요 (0) | 2015.08.04 |
| 관리 노하우 ) 회비를 카드자동결제 해보신 원장님계신가요? (0) | 2015.07.31 |
| 관리 노하우 ) 학원 등록할테니 돈을 빌려달라는 여자분 (0) | 2015.07.29 |
| 관리 노하우 ) 어린원장입니다...진단요청드려요 (0) | 2015.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