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노하우n

관리 노하우 ) 학원광고 블로그광고 효과가 그렇게 좋나요??

학원노 2015. 8. 2. 11:54

 

 

관리 노하우 ) 학원광고 블로그광고 효과가 그렇게 좋나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학원 개원한지 2개월 좀 넘었는데 수강생모집이 어렵네요.

알아보니까 블로그광고 효과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블로그광고 진행하고 있으시면 가격이랑 어떤식으로 광고 진행되는지

정보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이나 쪽지로 알려주세요

 

 

 


 

 


EF수학 - 네이버 파워링크에 등록하는데
2년에 100만원 정도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업체에서 무료로 제작해주고
계약기간(저는 2년)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학부모들이 의외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전화하시더라구요~
효과 좀 보고 있습니다.


혁찬아빠 - 3개월 35만원에 하고 있는데
효과 있어서 8개월 넘게 맡기고 있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