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교습소에서 필리피노 고용하여 원어민 수업해도 괜찮나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aM0
필리피노를 전임으로 고용하여
원어민 수업이라고 해서 저학년을 모집하는 교습소가 있는데요.
괜찮나요?
밤별 - 당근 안됩니다. 교습소는 등록한 사람 혼자 운영해야합니다.
2인이상은 불법이에요. 거기에 외국인이라 고용법에도 어긋납니다.
세피아1 - 요즘 한국국적의 필리핀분 많으시던데요...
금빛햇살 - 그렇다면 교육청에서 알게 되면 어떤 불이익을 줄 수 있나요?
학파라치도 수강료 초과 징수 이런 것만 신고하는 거 같던데요.
아포플루 - 교육청에서 알게 되면 점검나오고 걸리면 며칠 문 닫아야 되고 그렇죠..
교습소는 등록한 사람만 교습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aM0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일산인데요 교습소, 공부방 어느것이 좋을까요? (0) | 2013.02.22 |
|---|---|
| 관리 노하우 ) 학원비 인상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 2013.02.21 |
| 관리 노하우 ) 초등학교 입학식 학원 홍보물 뭐하시나요? (0) | 2013.02.19 |
| 관리 노하우 ) 초등부모상담 아이 문제점 솔직히 말씀드려도 될까요? (0) | 2013.02.18 |
| 관리 노하우 ) 학원 학부모와의 이상적인 연락방법 (0) | 2013.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