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학원비 인상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학원노 2013. 2. 21. 12:48

 

관리 노하우 ) 학원비 인상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MrD

 

 

 

인수받은 지 몇개월 안되서 학원비를 인상하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기존의 전 원장님이 공평(?)하게 학원비를 받지 않으셔서
일률적으로 다 올리기도 애매하고,
신입생들만 올리기도 좀 그렇고요...
선생님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ResResKes - 어려운 문제죠...하지만 올려야 할 때애는 올려야죠.


후리지아송H - 과감하게 올리세요 단 한두명은 빠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이유로 빠지는 원생은 담에 어떤 이유로도 빠질원생입니다
그리고 그만큼 더욱더 열심히 하는모습 보여야겠죠 홧팅!!


독서는힘 - 네~ 과감하게 올리세요.


파란구름 -  올리는것에 한표


MKIUI - 제대로 받고
깔끔한 학생과 학부모만 상대하면
행복지수가 올라가요,,
종합으로 북적대면
많이 들어오고 많이 나가버리는
실속없는 그짓을 왜 수년간 했는지...
깔끔한 소수정예단과로
제값받고 제대로 하신다에 한표던집니다,


노력중 - 올리세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MrD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