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학원 학부모와의 이상적인 연락방법

학원노 2013. 2. 16. 16:12

 

 

관리 노하우 ) 학원 학부모와의 이상적인 연락방법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부모님들과 연락할 때요~

전화가 바람직한지 문자가 옳으건지 아님 카톡인지 모르겠어요

전화는 돈이 많이 들고 시간대도 잘 모르겠고...

원장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시크릿 -  저는 대부분 문자 넣구요.
특별히 통화할 일이 있으며 지금 통화가능하냐고 문자 넣고 통화해요.
학부모님들 중에는 전화 통화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요.
엄마들 성향을 파악하셔서 통화하면 좋을꺼 같아요.


행복한 미소 - 스마트 폰을 통한 무료 문자시대가 열렸습니다. ^^
성의 없는 단문 문자는 불쾌해 보일 수 있습니다.
장문문자로 학부모님들을 설득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티쳐스드림 - 저는 안부인사는 카톡으로 하고 나머지는 단체 문자로 합니다


달소년 -  문자나 카톡 오해 잘 생깁니다.
가급적 전화하세요~ 학부모님이 부담 안 느끼시는 선에서~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