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학원 학부모와의 이상적인 연락방법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부모님들과 연락할 때요~
전화가 바람직한지 문자가 옳으건지 아님 카톡인지 모르겠어요
전화는 돈이 많이 들고 시간대도 잘 모르겠고...
원장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시크릿 - 저는 대부분 문자 넣구요.
특별히 통화할 일이 있으며 지금 통화가능하냐고 문자 넣고 통화해요.
학부모님들 중에는 전화 통화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요.
엄마들 성향을 파악하셔서 통화하면 좋을꺼 같아요.
행복한 미소 - 스마트 폰을 통한 무료 문자시대가 열렸습니다. ^^
성의 없는 단문 문자는 불쾌해 보일 수 있습니다.
장문문자로 학부모님들을 설득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티쳐스드림 - 저는 안부인사는 카톡으로 하고 나머지는 단체 문자로 합니다
달소년 - 문자나 카톡 오해 잘 생깁니다.
가급적 전화하세요~ 학부모님이 부담 안 느끼시는 선에서~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fldid=WvE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초등학교 입학식 학원 홍보물 뭐하시나요? (0) | 2013.02.19 |
|---|---|
| 관리 노하우 ) 초등부모상담 아이 문제점 솔직히 말씀드려도 될까요? (0) | 2013.02.18 |
| 관리 노하우 ) 두 학원 중 선택 인수 고민중..답변부탁드려요 (0) | 2013.02.15 |
| 관리 노하우 ) 교습소에서 살림도 하면서 방 하나를 강의실로 써도 되는지요? (0) | 2013.02.14 |
| 관리 노하우 ) 학원생들 관리는 어떻게? (0) | 2013.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