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개인공부방 운영중입니다. 선생님 채용관련이에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a3R
개인으로 영,수 공부방을 올초에 시작을 했거든요..
회원아이들이 조금 늘면서 영.수를 한곳에서 하는 것도 무리이고
두과목을 혼자 진행할수 없어서 선생님을 한명 채용을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공부방 등록을 이번주 금요일에 하러 가는데 공부방을 할때는 꼭 혼자서만
해야하나요? 제가 공부방등록은 교육청에서하고 사업자등록증은 세무서에 하는게
맞는거지요? 그럼 오시는 채용선생님을 저도 공부방 운영비에서 정리해야하니
고용계약을 해야할거 같은데 이 순서가 맞는 걸까요?
이뿌니꼬맹이 - 공부방은교사채용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frank623 - 공부방은 선생님채용할수없고요 학생수도 제한적입니다.
MKIUI - 미등록으로 이제까지 했었고
애들이 많아서 강사까지 고용한다면
모두 불법에 걸려서
교육청도 깜짝 놀랄것 같네요,
이제서야 등록하러가는것은
괜히 말했다간 괜히 벌금 물수도있을것,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a3R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저도참 답답한 원장이였네요 (0) | 2013.02.08 |
|---|---|
| 관리 노하우 ) 어학원을 개원하려합니다ㅜ (0) | 2013.02.07 |
| 관리 노하우 ) 과외와 공부방의 차이가 뭐죠? (0) | 2013.02.05 |
| 관리 노하우 ) 명의변경을 통한 학원인수를 하려합니다. (0) | 2013.02.04 |
| 관리 노하우 ) 유치원 설립을 희망합니다.. 첫 단계는?? (0) | 2013.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