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학원과 공부방 중 고민하고 있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아직 학원과 공부방 중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예산이 많지 않아 고민이 많습니다.
적은 예산으로 학원과 공부방 중 어떤것이 더 나을까요?
하미 - 적은 예산이면 공부방 추천입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관리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교습소는 광고를 할 수 없나요? (0) | 2015.07.07 |
|---|---|
| 관리 노하우) 교습소 간판 (0) | 2015.07.05 |
| 관리 노하우) 요즘 유아관련 어학원(영어유치원)이나 놀이 학교 어떤가요? (0) | 2015.06.30 |
| 관리 노하우 ) 이런경우는 공부방인가요? 교습소 인가요? (0) | 2015.06.27 |
| 관리 노하우 ) 원비가 많이 밀렸네요 (0) | 2015.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