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수학교습소 시간표 어떻게 하시나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KQD
초6부터 고3문과 이과 까지 할려고 합니다.
주7일로요.
학년별 수업으로 할거고요. 시간표 어떻게 만드나요?
고등부 1학년,문과는 2회만 해야할것 같은데요.
교습소에 카드 단말기 있어야 하나요?
봉쿠 - 시간표는애들마다 다르니 잘 조율하셔야할것같구요. 고딩들바쁘죠~^^
그리고 카드단말기는 있으셔야할듯해요. 카드비율이매우높아요.
티쳐스드림 - 전학년을 하시네요. 저희는초등은 마치면 바로 와서 수업합니다.
중등은 보통 6시부터 수업을 합니다.
(저희 주변 학원이나 교습소에서도 시간은 거의 같더라구요)
고등부는 자학이 빠질 수 있는 학교면 8시부터하는데
거의 빠지게 안하니 고1은 마치면 바로 와서 수업하고 11시에 마쳐서 갑니다.
11시 이후 수업은 불법이라서.. 고등부는 거의 주말반수업이 대세던데요.
저희도 그렇고 다른 프랜학원들도 그렇더라구요.
카드사용이 대세이기 때문에 단말기하세요.
회비회수율 거의 100%입니다.
현금은 밀리면 다 받기 힘들지만 카드결제는 다 해줍니다.
저는 카드 결제의 경우 회비할인이 힘들어
할인 되는 카드로 결제하라고 권하기도 하구요.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DKQD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초등생 프랜차이즈 종류요 (0) | 2013.03.03 |
|---|---|
| 관리 노하우 ) 학원 구조변경 신고와 절차 (0) | 2013.03.02 |
| 관리 노하우 ) 대학생 학원 강사 (0) | 2013.02.28 |
| 관리 노하우 ) 학파라치, 척 보면 90% 알아볼 수 있어요^_^ (0) | 2013.02.27 |
| 관리 노하우 ) 수강료 인상 (0) | 2013.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