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교습소 오픈을 하고 일주일정도가 지났네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연고가 없는 지역에 대단지아파트, 바로 앞 초등학교..
좋겠다싶어 열심히 준비해서 초등을 주로 대상으로 한 교습소를 오픈하였습니다.
어머님들 좋아하실만한 판촉 학교앞, 아파트 앞에서 나눠드리고
현수막도 걸어놓았습니다.
상가도 작고 눈에 확 보이는곳이라 학원 생겼다는건 이지역 어머님들 다 아실 것같아요.
그런데 아직 상담문의 전화 1통,, 방문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힘이빠져요 원장님들.. ! 아직 처음이라 그런건가요? 얼마나 지나면 학생들이 올까요!?^^
내일은 아파트 게시판에 전단지를 붙이고 선착순 10명 수강료50%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작은 교습소에 앉아서 하루 7시간 수업도 없이 앉아있는게 고문이네요 ㅠㅠ
원장님들 조언을 구해보아요! 시간이 약인건지.!
anapero - 물론 시간이 약이 되는 건 자명하겠지만요~.
대부분 다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혹시 같은 건물에 다른 교습소나 다른 업소가 있을 텐데요.
자주 인사드리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암튼 홍보중이시니..
부지런히 움직이시는 원장님모습이
어떤 홍보물보다 더 톡톡히 홍보가 될 수도 있겠구요~!
아무쪼록 지금처럼만 꾸준히 하시면
곧 새학기에는 많은 등록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대박나세요~~!
마녀9 - 학원비 할인 이벤트는 신중하게 결정하시는게
좋겠습니다 10명이후에도 할인을 요구하실거고
그럼 원비 제대로 받기는 힘들게됩니다
abimael - 222 차라리 등록하러오시면첫달만교재비빼주신다고하세요
로즈리 - 333333 제 생각도그래요..... 신중하게 생각하셔요.....
하미 - 지속적인 홍보가 필요해요ᆞ
학교앞 홍보 이동설명회 문어발홍보 3개월은 기다리세요ᆞ
마음 비우시고요ᆞ
승부는 6개월부터 랍니다ᆞ 부지런히 홍보를 권합니다ᆞ
xellospower - 시기가 안좋을때 오픈하셨네요
시험도 끝나고 휴가시즌이라서요
광복절 지나야 움직일듯 싶네요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관리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어린원장입니다...진단요청드려요 (0) | 2015.07.27 |
|---|---|
| 관리 노하우) 학원철거나 원상복구에 관한 알아두면 좋은 팁 (0) | 2015.07.25 |
| 관리 노하우) 학원개원시 사업계획서 있으세요?? (0) | 2015.07.21 |
| 관리 노하우) 강사가 학생과 학부모 정보를 빼내서 학원을 차렸습니다. (0) | 2015.07.19 |
| 관리 노하우 ) 프랜차이즈에서 영어가 효율성이 없는 이유!! (0) | 2015.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