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노하우n

관리 노하우) 불법과외 인가요??

학원노 2015. 4. 17. 14:42

 

 


관리 노하우) 불법과외 인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초등 학생 과외를 하는데

문제집 비용 포함하여 19만원선이구요

교육청에 신고 안하고 운영하면 어떻게 되나요?

불법과외 했다고 신고하겠다고 하는데 무섭네요

 

 

 


 

 


abimael - 대학졸업했는데 교육청신고안하셨으면 불법이에요 .
그리고 교육청등록은 저정도비용못받아요 지역마다다를수도있지만
저희쪽은 초등 10만원 방학때는 시수늘려서 15겨우맞췄어요


김샘학원 - 교육청에 신고하지 않은 어떤 교습행위도 다 불법입니다~


시작하기 - 대졸인데 교육청 신고안할시 불법입니다.
민원인이 신고시 행정처분 받습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