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차이가..뭔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2bMF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차이가..뭔가요?..
개원하려고 하니, 궁금한 것이 너무 많네요..
잠시만안녕 - 제가 알기로는 연령별 차이가 있는걸로 아는데요..
어린이집은 0세부터 가능하고 유치원은 3세부터던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네요~
리카리카 - 어린이집은 보육시설 유치원은 교육시설입니다
카르페디엠☆☆ - 어린이집은 - 시청, 즉 보건복지부에 관련되어 있고
보육을 중심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유치원은 - 교육과학기술부에 관련 되어 있으며
보육보다는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2bMF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공부방개원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명의변경을 통한 학원인수를 하려합니다. (0) | 2013.02.04 |
|---|---|
| 관리 노하우 ) 유치원 설립을 희망합니다.. 첫 단계는?? (0) | 2013.02.03 |
| 관리 노하우 ) 원장 직강 수학전문학원.. 강사 언제 뽑을까요? (0) | 2013.02.02 |
| 관리 노하우 ) 영어.수학 단과학원 원장님들 도와 주세염 ㅜㅜ (0) | 2013.02.01 |
| 관리 노하우 ) 부동산 끼지 않고 학원 건물 계약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13.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