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개원노하우n

관리 노하우 )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차이가..뭔가요?..

학원노 2013. 2. 3. 15:54

 

관리 노하우 )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차이가..뭔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2bMF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차이가..뭔가요?..

개원하려고 하니, 궁금한 것이 너무 많네요..

 

 

 


 


잠시만안녕 - 제가 알기로는 연령별 차이가 있는걸로 아는데요..
어린이집은 0세부터 가능하고 유치원은 3세부터던가 가능한걸로 알고 있네요~


리카리카 - 어린이집은 보육시설 유치원은 교육시설입니다


카르페디엠☆☆ - 어린이집은 - 시청, 즉 보건복지부에 관련되어 있고
보육을 중심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유치원은 - 교육과학기술부에 관련 되어 있으며
보육보다는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326.daum.net/_c21_/bbs_list?grpid=YrKL&mgrpid=&fldid=2bMF
학원창업/학원관리/학원매매/공부방창업/공부방관리/공부방매매
 

공부방,교습소,학원관련 정보 NO1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