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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안교육청, 맞춤형 학원 민원 창구 운영

학원노 2018. 7. 13. 11:38





함안교육청, 맞춤형 학원 민원 창구 운영











함안교육지원청(교육장 최둘숙)은 학원 등 

민원업무에 대한 ‘홈서비스’를 시작으로 

4일 부터 ‘맞춤형 학원 임시 민원 창구’를 

운영 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도입된 학원 민원 서비스는 

전년도 민원 서비스 기간 중 

발생한 전체 민원 91건 중 

63건의 민원을 해결하는 등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행정서비스를 실현하는데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호술 행정지원과장은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찾아가는 맞춤형 학원 민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http://www.g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2260








이 글은 학원노,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