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노하우 ) 학원공문과 성적표를 부모님카톡으로만보내는거어떤가요?
이 글은 다음카페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의 글입니다.
아래주소로 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관리의 원장노하우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hakwwon
저는프랜차이즈영어학원원장인데요..
매달학원공문과성적표를봉투에넣어아이들편으로학부모님들께전달하는데요..
저학년은그렇다쳐도
고학년은제대로부모님께전달이안되는것같아서요..
부모님이바로보시기엔카톡으로전송하면좋을것같은데..
넘가벼워보일까요?
여러분들의의견감사히받겠습니당^^
내 스스로 - 둘 다 하세요. 카톡으로만 하는건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카톡으로 보내실때는
성적표가 아이들 편으로 나갔다는것도 함께 명시하시면 더 좋을듯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합니다
'관리노하우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관리 노하우 ) 학원 교습소 인가 절차 (0) | 2015.04.13 |
|---|---|
| 관리 노하우 ) 카드단말기 없이 현금영수증 발행해주는게 가능한가요? (0) | 2015.04.08 |
| 관리 노하우 )학원 교습소 세무소신고관련 문의드립니다 (0) | 2015.04.04 |
| 관리 노하우 ) 학생이 친구 데리고 오면 어떤 보답을 하시나요? (0) | 2015.04.02 |
| 관리 노하우 ) 사업자등록증에 서적소매 추가 하려는데요... (0) | 2015.03.31 |